24일부터 다른 통신사 이용자도 지포스나우 유료 가입 가능

▲ LG유플러스가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지포스나우’를 개방한다.

[아이티데일리]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U+5G, U+인터넷 사용자만 사용할 수 있었던 클라우드게임 ‘지포스나우(GeForce NOW)’를 오는 24일부터 온 국민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방한다고 밝혔다.

‘지포스나우’는 ▲리그 오브 레전드 ▲검은 사막 ▲하이퍼 스케이프(8월 11일 정식 출시 예정) ▲데스티니 가디언즈 등과 같은 고사양 게임을 일반PC·맥·5G스마트폰·IPTV 등에서 구동해주는 서비스로, 국내에서는 현재 300여종의 게임이 지원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엔비디아의 지포스나우 국내 단독 파트너사로 지난해 9월부터 5G 기반 클라우드 게이밍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금까지 LG유플러스는 서비스 가입 대상을 자사 이용자에 한정하고, 지포스나우 베이직(무료)과 지포스나우 프리미엄 상품을 제공해왔다. 이번 서비스 개방과 함께, 모든 국민이 지포스나우 프리미엄(12,900원/월)을 가입할 수 있게 된다. U+ 이용자에게는 프리미엄 50%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기존 U+5G 및 U+인터넷 사용자에게 제공된 베이직 혜택은 종전과 동일하다.

서비스 개방을 기념해 LG유플러스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6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LG 울트라HD 32인치 모니터(1명) ▲맥북에어 13인치(1명) ▲레이저 블랙위도우KR 게이밍 키보드(5명) ▲레이저 데스에더 V2 게이밍 마우스(5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손민선 LG유플러스 클라우드서비스담당은 “서비스 출시 이후 돈을 지불 할테니 지포스나우를 쓰게 해달라는 타사 고객의 요청이 많았다”며, “더 많은 게이머들이 스마트폰 뿐 아니라 일반PC, 맥, IPTV 등의 다양한 기기에서 본인의 게임을 심리스(Seamless)하게 즐기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