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 가격대의 엔트리급 스토리지로 비용 절감, 간편한 클라우드 백업 등 최신 기능 탑재

 

[아이티데일리] 휴렛팩커드 엔터프라이즈(HPE)가 차세대 HPE MSA 스토리지인 ‘HPE MSA 6세대(Gen 6)’를 공개했다. ‘HPE MSA Gen 6’는 중소기업을 겨냥, 합리적인 비용에 뛰어난 성능과 자동화 기능을 겸비한 엔트리급 하이브리드-플래시 스토리지 솔루션이다.

중소기업 사용자는 ‘HPE MSA Gen 6’를 활용해 새로운 데이터 서비스와 현대적인 아키텍처로 업데이트된 엔트리급 스토리지 솔루션을 이용하면서도 경제적으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원격 및 재택근무 시에도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손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미디어 스트리밍이나 온라인 교육 분야와 같은 온디맨드 비즈니스 환경 사용자들도 분산된 애플리케이션과 워크로드를 더욱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됐다.

새로운 HPE MSA는 중소기업 고객사들의 주요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기능을 업데이트했다. 더욱 신속한 데이터 접근을 위한 자동 티어링, MSA 헬스 체크 툴을 통한 다운타임 주요 원인 제거, 클라우드 백업 및 데이터 아카이브를 위한 HPE 클라우드 볼륨 백업(Cloud Volumes Backup)과의 통합 등이 포함된다.

크리스 파워스(Chris Powers) HPE 빅데이터 및 협력 플랫폼 개발 총괄 겸 부사장은 “MSA 제품군은 성능과 비용 사이의 균형을 유지하면서 6세대에 걸쳐 꾸준히 성능을 향상시켜왔으며 솔루션의 간편함과 고객 경험도 놓치지 않고 한 단계 더 발전시켰다. HPE MSA는 중소기업 고객들이 비즈니스를 더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퍼포먼스와 자동화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더욱 신뢰할 만하고 신속한 솔루션을 합리적인 비용에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