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토에버, ‘제1회 블라인드 코딩 챌린지’ 개최

기사승인 2020.09.21  20:21:46

공유
default_news_ad1

- 챌린지 결과 우수자에 대해 경력 채용 우선 기회 부여…이달 26일 개최

   
▲ 현대오토에버가 이달 26일 ‘제1회 블라인드 코딩 챌린지’를 개최한다.

[아이티데일리] 현대오토에버(대표 오일석)는 이달 26일에 디지털 역량을 갖춘 인재를 대거 발굴하기 위한 ‘제1회 블라인드 코딩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 개최하는 ‘코딩 챌린지’는 학력, 성별, 전공 등 모두 블라인드로 진행되며, 만 3년 이상 경력을 가진 재직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이달 10일부터 24일까지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진행되며, 참가 인원이 700명에 달할 시 조기 마감된다. 이번 챌린지는 이달 26일 오후 1시에 시작해 최대 3시간가량 진행된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만큼 부정행위 방지 및 지원자 간 응시 형평성을 위해 온라인 감독 기능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챌린지를 통해 일정 수준 이상 득점한 결과 우수자에게는 경력 채용 우선 기회가 부여된다. 채용 우선 기회 대상자는 앞으로 적합한 포지션 발생 시 우선 지원 자격이 주어지며, 서류와 인성검사 없이 면접 전형을 통해 패스트트랙으로 채용이 이뤄진다.

현대오토에버는 전통적인 채용 방식에서 벗어나 블라인드 코딩 챌린지 같은 IT 개발 역량 중심의 채용 방식을 통해 디지털 뉴딜을 선도할 핵심 인재들을 적절한 시기에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박재현 기자 pajh0615z@itdaily.kr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