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상호작용 최적화 위한 사용자 행동 인사이트 제공

▲ ‘CA 앱 경험 분석’ 솔루션 실행 화면

[아이티데일리] 한국 CA 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는 기업이 디지털 채널에서 프리미엄 고객 경험을 제공하도록 돕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솔루션 ‘CA 앱 경험 분석(CA App Experience Analytics)’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CA 앱 경험 분석 솔루션은 강력한 사용자 맞춤형 대시보드 기능을 통해 기업의 비즈니스 분석 및 데브옵스(DevOps) 팀이 복잡한 데이터 세트를 빠르게 이해하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이행하도록 지원한다. 기업은 웹·모바일·웨어러블 애플리케이션의 사용자 경험과 성능 데이터를 쉽고 직관적인 대시보드로 확인할 수 있다.

개별 비즈니스 요구에 따라 맞춤형으로 즉시 사용 가능한 ‘블루프린트(Blueprints)’ 템플릿을 통해 빠르게 시작할 수 있다. 동적인 콘텍스트 대시보드는 사용, 구매자 과정, 경험, 성능 등 전체 디지털 사용자 경험을 보여준다.

또한 웹·모바일·웨어러블 애플리케이션의 성능, 충돌, 사용 분석 기능을 제공한다. 사용하기 쉬운 단일 콘솔을 통해 기업이 앱 성능을 빠르게 분석하도록 지원하며, CA 앱 경험 분석 솔루션의 히트 맵, 맵 플로우, 충돌 분석 기능을 활용해 불완전한 사용자 경험이 앱 설계, 코드, 인프라 요소에서 기인한 것인지 빠르게 파악할 수 있다.

리차드 게르디스(Richard Gerdis) 아태지역 데브옵스 담당 부사장은 “오늘날 고객은 다수의 채널에 참여하고, 이용하는 모든 플랫폼에서 동일한 데이터와 옵션을 기대한다. 따라서 브랜드는 모든 채널에서 연속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해야 한다”며 “CA 앱 경험 분석 솔루션은 디지털 사용자 경험에 대한 직관적 시각화를 통해 구매 트렌드, 유지율, 성능에 대한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기업의 의사 결정권자는 고객 유지와 창출을 위한 앱 조정 사항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CA 앱 경험 분석 솔루션은 CA 웹사이트에서 간단한 등록 후 30일 무료 체험 가능하며, 테스트 드라이브를 통해 앱 성능, 충돌, 사용 분석까지 솔루션의 모든 기능을 살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