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엔진4’로 액션 극대화…23일부터 사전등록, 12월 정식 서비스

▲ 4:33이 모바일 액션 RPG ‘삼국블레이드’의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삼국블레이드(개발사 액션스퀘어)’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삼국블레이드’는 지난 2014년 모바일 게임 최초로 대한민국 게임대상을 수상했던 액션 RPG ‘블레이드 for Kakao’의 개발사 액션스퀘어가 새롭게 선보이는 블록버스터 액션 RPG다.

유비, 관우, 장비, 여포 등 ‘삼국지’의 영웅에 액션스퀘어만의 액션을 더하고, ‘언리얼 엔진4’ 사용으로 영웅의 사실적인 묘사, 무쌍 액션의 화려함 극대화 등을 실현했다. 또한 ‘삼국지’의 영웅을 수집 및 성장시키는 즐거움과 더불어, 영웅 조합을 통해 발생하는 ‘팀 효과’ 등 전략적 재미까지 선사한다.

이용자들은 ‘내정 모드’를 통해 성의 건설부터 확장, 자원 생산, 업그레이드 등 자신만의 영지를 직접 관리할 수 있으며, 말 위에서 승부를 겨루는 일대일 PVP(이용자 간 대결) 콘텐츠 ‘일기토’, 보유한 모든 영웅을 사용해 적군의 관문을 돌파하는 ‘난세 영웅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4:33은 지난 8월 비공개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끝마치고 신규 장수와 신규 콘텐츠 ‘약탈전’을 추가하는 등 게임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고 밝혔다. 회사는 향후 위·촉·오 3개 국가 간의 실시간 전쟁을 다룬 대규모 PVP 콘텐츠 ‘국가 대전’을 업데이트해 삼국지의 향수를 이용자들이 더욱 짙게 느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번 사전등록은 12월로 예정돼 있는 ‘삼국블레이드’의 공식 출시에 앞서, 23일부터 출시 전까지 공식카페와 특별 페이지, 그리고 구글 플레이를 통해 진행된다.

4:33은 ‘삼국블레이드’의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총 10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사전등록에 참여만 해도 ‘30만 금화’와 유료 아이템을 살 수 있는 ‘100 보옥’, ‘3성 장수 견희’를 선물하고, 누적 사전등록자 수에 따라 ‘최대 2~4성 장수 뽑기권 3장’, ‘10만 금화’, ‘중급 병법서 10개’ 등을 지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국블레이드’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귀성 4:33 사업총괄이사는 “모바일 게임의 새로운 지평을 연 ‘블레이드 for Kakao’의 차기작 ‘삼국블레이드’가 드디어 여러분들의 곁으로 찾아갈 준비를 마쳤다”며 “오랜 기간 공들인 만큼 유저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다고 자신하며, 꼭 이번 사전등록에 참가해 저희가 마련한 다양한 혜택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4:33은 하반기 최대 기대작 ‘삼국블레이드’ 출시에 이어 우주 전략 SF 게임 ‘인터플래닛’, ‘활 for Kakao’의 공식 후속작 ‘활2’, 자동차 추격 총싸움 게임 ‘마피아’ 등 글로벌 지향 기대작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