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제4회 ‘리얼라이즈 유어 드림’ 프로그램 진행

기사승인 2017.09.14  08:16:35

공유
default_news_ad1

- 국내 게임 관련 산업 인재 육성 기여…오는 22일까지 지원 가능

   
▲ '리얼라이즈 유어 드림'프로그램

[아이티데일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는 게임업계의 차세대 핵심 인력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대학생들에게 장학금과 함께 다양한 현장 학습 및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2017 ‘리얼라이즈 유어 드림(Realize Your Dream)’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블리자드가 학생들의 진로 탐색에 영감을 주고, 학업에 대한 경제적 부담을 줄여 주기 위해 기획됐다. 2014년 시작된 ‘리얼라이즈 유어 드림’ 프로그램은 게임 관련 산업 분야에서 활약하기를 원하는 우수 대학생들에게 장학금과 함께 게임 업계의 현장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 글로벌 경쟁력을 높여 국내 게임 및 IT 관련 산업의 인재 육성에 기여하고 있다.

한국장학재단과 공동으로 주최하는 올해 프로그램 역시 학생들에게 글로벌 산업 현장을 체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한다. 본 프로그램에 선발되는 대학생들은 소정의 장학금과 함께 오는 11월 3일과 4일 양일간(현지 시간 기준)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에서 개최되는 ‘블리즈컨 2017(BlizzCon 2017)’ 현장 방문과 블리자드 본사 견학, 블리자드 핵심 개발자들과의 만남 등을 통해 미래 게임 분야의 핵심 인재에게 필요한 경험을 쌓는 시간을 갖게 된다. 특히 올해의 경우 장학금 지원 기간을 두 학기로 늘여 학생들의 학업 연속성을 향상할 수 있도록 했다.

올해 ‘리얼라이즈 유어 드림’ 프로그램에는 국내 4년제 및 전문 대학교 재학생 중 게임 관련 분야를 진로로 꿈꾸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참가를 원하는 학생들은 오는 22일까지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www.kosaf.go.kr)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총 15명의 학생들이 선발될 예정이며 결과는 10월 중 한국장학재단을 통해 발표된다.

권정수 기자 kjs0915@itdaily.kr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