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갤럭시노트8 액세서리 기획전 열어

기사승인 2017.09.14  17:36:53

공유
default_news_ad1

- 갤노트8 출시 맞춰 케이스, 충전케이블, 젠더 등 다양한 상품 모아

[아이티데일리]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판매가 흥행을 이루는 가운데 쿠팡에서 관련 액세서리를 모은 기획전을 연다.

   
 

기획전에는 휴대폰 케이스, 충전기, 케이블, 기타 액세서리 등 4가지 카테고리 70여 가지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케이스는 실속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지갑형과 심플한 이미지의 바(Bar)형 케이스로 추천했다. 크레앙 천연 소가죽 다이러리 케이스는 프리미엄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높였고 가죽이 들뜨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가격은 2만5,900원대에 판매된다.

Bar형 케이스는 베루스 담다글라이드 휴대폰 케이스가 눈길을 끈다. 이 제품은 케이스 뒷면에 슬라이드가 부착돼 있어 내부에 카드 등을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케이블과 충전기 등도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슈피겐 USB C타입 케이블 C10C0는 고속충전과 5Gbps 초고속 데이터 전송 등이 지원된다.

케이블보다 휴대가 용이한 젠더도 필수 아이템이다. 칼론 마이크로 5핀 변환 젠더는 USB Type-C 커넥터를 사용하는 모든 기기에 호환된다. 가격은 5,900원대다. 12핀 호환이 가능한 제품으로는 아이나비 C타입 12핀 젠더ISC-G1를 6,4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2만1,8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아라리 3D 풀커버 코어 강화유리 액정필름과 크레앙 풀커버 우레탄 보호필름(4매, 9,000원대) 등도 인기 아이템이다.

한편, 쿠팡은 나들이 필수 폰 액세서리 기획전 등 휴대폰 주변기기와 관련된 다양한 상품 기획전을 열고 있다.

조민수 기자 mscho@itdaily.kr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