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주요 관계자 800여명 초청해 기념행사 개최

▲ 이주용 KCC정보통신 회장이 창립 50주년 기념식에서 환영사를 하는 모습

[아이티데일리] KCC정보통신이 창립 50주년 기념행사를 지난 12일 서울 드래곤시티 컨벤션센터에서 개최했다.

업계 주요 관계자 800여 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KCC정보통신의 50주년 발자취’ 기념 오프닝 영상과 내빈 축사, 창립자인 이주용 KCC정보통신 회장의 환영사로 시작됐다. 이어 이상현 KCC정보통신 부회장이 창립 50주년을 기념하며 ‘앞으로 함께할 감동의 100년을 위한 가치관 경영’을 선포했고, KCC OB 21명을 위한 공로패 수여도 진행됐다.

행사장 한편에는 KCC 전 직원 인생사진 포토월 전시전과 통권 95호를 맞은 KCC사보 ‘KCC 열린마당’ 전시전도 열렸다. 사보 전시를 통해 KCC의 50년간의 역사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 했으며, 특히 지난 4월부터 6개월간 진행됐던 KCC가족사 인생사진 프로젝트를 통해 임직원 2천여 명의 모습을 사진과 동영상으로 담아 눈길을 끌었다.

KCC정보통신 관계자는 “50년 전 컴퓨터를 이 땅에 최초로 들여왔듯이, KCC오토그룹 등 가족사들 모두가 다시 한 번 더 미래를 선도하는 의미 있는 도전을 이어가는 각오를 다지는 자리가 됐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