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nvale Capital그룹, Blockchain Exchange와 제휴 계약

기사승인 2018.01.26  09:26:56

공유
default_news_ad1

[아이티데일리] 미국 암호화 화폐 투자 전문기업 Renvale Capital그룹(CEO 윌 콜린스)이 한국의 장외 거래(OTC)서비스 플랫폼인 Blockchain Exchange와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제휴 계약은 Renvale Capital그룹이 아시아의 암호화 화폐 시장 진출 전략에 대한 확장 계획을 발표한 지 한달만의 성과로, 정식 계약식은 오는 2월 9일 Blockchain Exchange의 서울 본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암호화 화폐 시장에서 위상을 높이고, 암호화 화폐 유통서비스 시장에서의 경쟁 우위를 대폭 강화하고 확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암호화 화폐의 장외 거래(OTC)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Blockchain Exchange는 개인과 기업이 암호화 화폐 거래를 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운영 및 고객 서비스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계약으로 Renvale Capital그룹은 Blockchain Exchange을 통해 서울 본사에서 고객에게 암호화 화폐 장외 거래(OTC)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또한 Blockchain Exchange 본사에 사무소를 설립하여 지역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Blockchain Exchange의 신응기 회장은 “아시아가 급속한 인구 고령화에 직면하고 있으므로, 많은 사람이 암호화 화폐를 거래하는 과정에서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면서 “우리는 암호화 화폐 거래 중에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전문적인 지도와 특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신 회장은 “이번 협약은 ‘은행 계좌 없는’ 고객들에게 은행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나의 큰 이정표가 될 것”이라며 “암호화 화폐 플랫폼에 대한 기반 발전의 중요한 부분이 될 것”라고 의미를 부여했다.

Renvale Capital그룹의 CEO 윌 콜린스(Will Collins)는 “최근 몇달 사이에 한국이 빠른 속도로 암호화 화폐의 안전성을 높이고 있다”면서 “12년간 투자 관리 기록을 갖고 있는 기업으로서 우리 회사의 거래 능력과 운영 지식은 이 협약을 통해 최대한으로 활용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조민수 기자 mscho@itdaily.kr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