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팩트한 디자인에 파스텔 톤으로 라이언, 어피치 담아

▲ 로지텍 ‘카카오프렌즈 K240 나노’

[아이티데일리] 로지텍코리아(지사장 정철교)는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무선 키보드 ‘카카오프렌즈 K240 나노’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작년 10월, 로지텍과 카카오프렌즈의 협업으로 출시된 무선 마우스 ‘카카오프렌즈 M238’에 이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다.

국내 소비자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카카오프렌즈 K240 나노’는 콤팩트한 키보드 디자인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라이언(Ryan)’과 ‘어피치(Apeach)’를 파스텔톤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초소형 나노 리시버로 연결해 최대 10M까지 무선으로 사용 가능하며, 연 2백만 번 키 입력 기준으로 36개월의 긴 배터리 수명을 제공해 배터리 교체의 번거로움을 없앴다.

이외에도 액체 유입 방지 기능이 설계돼 키보드에 물이나 커피를 쏟아도 고장의 위험이 적다. 제품은 ‘라이언(블루)’, ‘어피치(핑크)’ 2종으로 출시된다.

정철교 로지텍코리아 지사장은 “무선 마우스에 이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담은 무선 키보드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로지텍의 우수한 키보드 기술력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모두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프렌즈 K240 나노’와 ‘카카오프렌즈 M238’은 카카오프렌즈 매장을 포함한 주요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