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부터 치킨 등 푸짐한 상품 증정 ‘200만 돌파 기념 감사제’ 이벤트 진행

[아이티데일리] ㈜트리플은 호텔 및 투어 예약 등 여행에 필요한 모든 편의를 제공하는 해외 여행 가이드앱 ‘트리플(TRIPLE)’의 누적 가입자 수가 200만 명을 넘어섰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4월 100만 가입자를 돌파한 이후 5개월 만의 성과로 여행앱 분야에서 가장 가파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해외 여행 가이드앱 트리플은 세계 100여 개 도시의 핵심 여행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여행자가 자신의 일정에 맞게 간편하게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고, 여행지에서 위치에 따라 맛집·관광지 정보까지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올해부터는 호텔 및 투어, 액티비티 예약도 가능해 여행에 필요한 모든 편의를 제공한다.

트리플에 따르면 여행자가 자신의 여행 일정에 담은 관광지와 맛집의 수는 500만 개에 달하고, 실제 경험이 담긴 장소별 리뷰 개수도 20만 개를 넘어선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사용자들이 여행 준비 단계에서부터 여행 중, 여행 이후까지도 트리플을 적극적으로 활용함을 보여준다.

김연정 트리플 대표는 “여행 현지에서 서비스의 유용성을 경험했던 사용자들의 높은 만족도가 입소문으로 이어져 가입자 2백만을 돌파할 수 있게 됐다”며 “서비스 도시를 더욱 빠르게 확장하고 여행자 편의 기능을 늘리는데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트리플은 누적 가입자 2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200만 돌파 기념 감사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9월 20일부터 해외 여행 가이드앱 트리플에 접속하면 간단한 참여만으로도 아메리카노, 아이스크림, 치킨 등의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