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교육 플랫폼 클레슨, ‘4:13 Record label’과 전략적 MOU

기사승인 2018.09.20  10:43:03

공유
default_news_ad1

[아이티데일리] 클레슨은 예비 뮤지션을 위한 음악전문교육 플랫폼으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마스터 클래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달 초 ‘4:13 Record label(포써틴레코드레이블)’과 전략적 MOU를 체결했다.

‘4:13 Record label’(대표: 한수석)은 국내 메이저 음반 제작뿐 아니라 게임 음악, 드라마 OST 등 다양한 장르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뮤직 레이블로 소속 프로듀서, 작곡가 풀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작곡/프로듀싱 마스터 클래스를 공동으로 개최하고, 온라인 콘텐츠도 함께 제작할 예정이다.

   
 

오는 10월에는 최근 인기 드라마로 이슈가 된 tvN 미스터션샤인의 백지영 OST ‘See you again’에 작편곡자로 참여한 정성민(팝키드) 작곡가의 마스터 클래스가 예정되어 있으며 10월/11월에는 세계적인 기타리스트인 스캇헨더슨, 거스리고반 등을 국내로 초청하여 마스터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앞으로 클레슨은 ‘4:13 Record label’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작곡가, 프로듀서 및 뮤지션을 꿈꾸는 예비 뮤지션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고 양질의 음악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조민수 기자 mscho@itdaily.kr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