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베리 UEM’과 체크포인트 ‘샌드블라스트 모바일’ 통합

 
[아이티데일리] 블랙베리(CEO 존 첸)는 체크포인트소프트웨어테크놀로지스와 글로벌 독립소프트웨어개발업체(Independent Software Vendor, 이하 ISV)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체크포인트의 모바일 위협 방어 솔루션 ‘샌드블라스트 모바일(SandBlast Mobile)’이 ‘블랙베리 UEM(BlackBerry Unified Endpoint Management)’과 통합되며, ‘블랙베리 다이내믹스(BlackBerry Dynamics)’와 호환된다.

‘블랙베리 다이내믹’ 플랫폼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및 이메일을 위한 최신 기술이 적용된 컨테이너를 제공하며, 보안에 대한 종합적인 엔드포인트 투 엔드포인트(endpoint-to-endpoint) 접근 방식을 활용해 기업의 안전한 모빌리티 토대를 제공한다. ‘샌드블라스트 모바일’로 강화된 솔루션은 모든 기기에 있는 기업 자산과 데이터를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샌드블라스트 모바일 3.0’은 모바일 피싱 공격을 방지하는 동시에, 기기로 주고받는 모든 악성 네트워크 트래픽을 식별해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블랙베리 마켓 플레이스에서 제공되는 체크포인트의 솔루션은 기업들이 네트워크 보안 기능을 모바일 기기로 확장함으로써 새로운 위협을 미리 방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마크 윌슨(Mark Wilson) 블랙베리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오늘날의 초연결(hyperconnectivity) 시대에는 초강력 보안(ultra-security)이 필요하다”며, “블랙베리와 체크포인트의 이번 파트너십은 서로를 위한 기회이자 블랙베리 ISV 생태계에 큰 보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레미 케이(Jeremy Kaye) 체크포인트 모바일 보안 솔루션 담당 부사장은 “기업은 위협 방지 솔루션으로 직원의 모바일 기기가 기업 내 보안의 취약점이 되는 것을 예방해야 한다”며, “체크포인트와 블랙베리는 협약을 통해 기업을 대상으로 발생하는 모바일 사이버 공격 위협을 막을 수 있는 모바일 위협 방지 기술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