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용 서버 메인보드 교환 서비스 제공, 신규 컨설팅 서비스도 준비중

 
[아이티데일리] 국산 스토리지, 서버 제조업체인 넷아스기술(대표 김화수)은 기업용 서버의 메인 보드를 무상 또는 할인된 가격으로 교체할 수 있는 ‘이지 업그레이드(Easy Upgrad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메인보드 교체를 통해 데이터센터의 서버 업그레이드를 원하는 고객은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장비 노후화, 성능 개선, 관리비용 절감 등의 이유로 기업용 서버의 업그레이드를 고려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Easy Upgrade’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서버의 메인보드를 교체할 수 있다.

넷아스기술은 이번 ‘Easy Upgrade’ 프로모션을 통해 서버 메인보드 교체뿐 아니라 신규 고객을 위한 컨설팅 서비스도 준비 중이다. 교체 장비에 대한 성능 및 호환성 테스트를 통해 고객의 데이터센터 환경을 고려한 맞춤형 장비를 제공하겠다는 것이다.

넷아스기술 고객센터를 통해 ‘Easy Upgrade’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 신청기간은 2018년 12월 31일까지다. 선착순으로 최대 100대 제품에 한해 무상으로 메인보드 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

넷아스기술 관계자는“x86서버는 메인보드 교체를 하면 부품 강화를 통해 서버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진다”며 “기업용 서버의 컴퓨팅 능력을 강화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안정적인 데이터센터 환경을 구축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