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전 세계적인 유명세를 떨쳤던 TV 교양예능 ‘렛미인’으로 유명한 리젠(REGEN) 메디컬 그룹이 새로운 시대적 흐름에 발맞추어 블록체인 기반의 가상화폐 중 가장 안정적이고 유명한 BTC, ETH, TMTG를 결제수단으로 도입했다.

 

리젠 메디컬 그룹은 한국의 성형 미용 부문 의료 분야를 개척한 선구자 그룹으로 이미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람들이 한국으로 들어와 의료서비스를 이용했다. 또 렛미인 방송을 통해 상황이 어려운 20여명에게 무료로 의료협찬을 하여 새로운 삶을 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바 있다.

더불어 리젠 메디컬 그룹은 한국의 인디음악 씬에도 많은 협찬을 진행하며 현재 유명한 인디 뮤지션을 다수 배출하는데 기여했다.

현재 리젠메디컬 그룹은 안티에이징을 비롯한 다양한 성형분야뿐 아니라 줄기세포를 이용한 치료 솔루션을 통해 글로벌 메디컬 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다.

또한 줄기세포 치료를 기반으로 하는 글로벌 의료 블록체인인 LBXC의 한국을 대표하는 협력 메디컬 그룹으로 참여해 신 바이오 시대를 준비하고 있다.

이번 가상화폐 결제시스템 도입으로 많은 사람들이 성형, 미용뿐만 아니라 줄기세포를 이용한 바이오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있어서도 다양한 결제수단을 통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으며 가상화폐 시장과의 새로운 생태계 조성에도 많은 영향을 끼칠 것으로 보인다.

리젠 메디컬 그룹은 이번 결정을 계기로 바이오 산업이 한층 더 성장하길 기대하며 많은 사람들이 보다 쉽고 편하게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