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자동 무선충전 거치대 ‘에어독 스윙 퍼펙트’ 와디즈로 펀딩

기사승인 2018.12.20  09:00:17

공유
default_news_ad1

[아이티데일리] 에어독이 차량용 자동 무선충전 거치대 ‘에어독 스윙 퍼펙트’의 펀딩을 개시한다고 밝혔다.

특허 받은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시리즈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은 에어독은 국내 차량용 핸드폰 액세서리 브랜드로, 대부분의 제품을 국내에서 생산하며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에어독이 이번 펀딩을 통해 선보이는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 ‘에어독 스윙 퍼펙트’는 거치와 동시에 고속 무선 충전이 가능하며 기존 무선 충전 제품들의 단점을 보완하여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그 동안 차량용 무선 충전 거치대는 센서 오동작으로 인한 불안정한 거치, 흔들리고 쉽게 빠지는 마운트, 시동 오프 시 강제 탈착, 송풍구 열기로 인한 핸드폰 배터리 과부화 등 여러 가지의 단점이 있었다.

이에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에어독 스윙 퍼펙트’는 자기장 센서를 통해 물체와 손이 아닌 핸드폰만 인식하며 오작동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이중 잠금 장치를 이용한 강력한 송풍구 설치 및 AUTO EJECT로 차량의 시동을 끄면 자동으로 거치대가 열려 핸드폰을 쉽게 뺄 수 있게 했다.

또한 360도 회전 거치로 히터의 열기를 피할 수 있으며, 핸드폰 어플리케이션 사용 시 내부온도 상승으로 인한 충전 지연현상을 제어하여 충전 효율을 극대화했다. 그 밖에도 전원버튼 눌림 방지 홀, 터치센서 오픈 버튼 등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며 완벽한 제품을 선보인다.

에어독(대표 김재문)의 차량용 자동 무선충전 거치대 ‘에어독 스윙 퍼펙트’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펀딩 시작 하루 만에 목표금액 1,000%를 달성했으며, 1월 말 정식으로 제품 출시 예정이다.

조민수 기자 mscho@itdaily.kr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