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기념 럭키박스 이벤트 진행

▲ ‘로지텍 G 브랜드존’ 3호점

[아이티데일리] 로지텍코리아는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에 ‘로지텍 G 브랜드존’ 3호점을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로지텍 G 브랜드존’은 국내외 프로게이머와 로지텍이 협업해 개발한 게이밍 기어들이 전시된 체험 특화 매장이다. 매장 방문 시 제품을 사용해 현장에서 게임을 즐기며, 바로 구매를 결정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지난해 1호점(일렉트로마트 죽전점)에 이은 2호점(일렉트로마트 왕십리점)을 오픈한 바 있다. 이번에 새롭게 개관하는 ‘로지텍 G 브랜드존’ 3호점은 타임스퀘어 지하 1층에 4,300여㎡(1,400평) 규모로 자리 잡은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에 입점한다.

‘로지텍 G 브랜드존’ 3호점에서는 ‘로지텍 G PRO’ 시리즈, 프리미엄 헤드셋 브랜드인 ‘아스트로(ASTRO)’ 등 프로게이머들이 사용하는 로지텍 PC 및 콘솔 게이밍 기어를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영등포 브랜드존에는 헤드셋존이 따로 마련돼, 로지텍 G 게이밍 헤드셋과 아스트로 게이밍 헤드셋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청음해볼 수 있다.

로지텍은 이번 ‘로지텍 G 브랜드존’ 3호점 오픈을 기념해 선착순 특별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이밍 기어 단일 상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1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럭키박스 속 제품에는 로지텍의 최상위 게이밍 마우스인 ‘G903’도 포함돼 있다. 또한 매장 방문 시 현장에서 촬영한 로지텍 G 브랜드존 인증샷을 로지텍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로지텍 게이밍 기어 및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이진회 로지텍코리아 게이밍 카테고리 매니저는 “지난 1·2호점에 이어 많은 유동인구와 풍성한 볼거리가 마련돼 있는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에 ‘로지텍 G 브랜드존’ 3호점을 오픈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게이머들이 로지텍 G 게이밍 기어를 실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며 차별화된 콘셉트와 마케팅을 통해 트렌디한 ‘게임 놀이터’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