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문화재단, 게임소통교육 참여 학교 및 기관 모집

기사승인 2019.03.25  19:40:00

공유
default_news_ad1

- 초등학교 및 기관 대상으로 오는 4월 12일까지 신청 가능

   
▲ 넷마블문화재단의 ‘게임소통교육’ 현장사진

[아이티데일리]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은 25일부터 오는 4월 12일까지 2019년 ‘게임소통교육’에 참여할 학교 및 기관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6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게임소통교육’은 온 가족이 함께 게임의 가치 및 게임산업의 전망을 이해하고 서로 간의 견해 차이를 좁히는 부모-자녀 공감 프로그램이다.

특히 게임의 원리, 게임관련 직업 등 게임이라는 공통 주제를 통해 학부모와 자녀가 함께 눈높이를 맞추며 서로에 대해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만큼, 참여한 학교 및 기관들로부터 호응을 받아왔다.

해당 교육은 초등학생 3학년~6학년 및 학부모 각 20명(총 40명)이 참여할 수 있는 초등학교와 기관이 대상이며,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오는 4월 12일까지 제출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건강한 게임문화의 가치 확대 및 미래 창의 인재 양성, 나눔 문화 확산 등을 위해 지난해 1월 출범한 넷마블문화재단은 ‘문화 만들기’, ‘인재 키우기’, ‘마음 나누기’ 등 3가지 영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게임소통교육’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권정수 기자 kjs0915@itdaily.kr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