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터치로 음악 컨트롤 가능한 ‘매직 버튼’ 탑재

▲ 얼티밋이어 블루투스 스피커 ‘붐 3’ 및 ‘메가붐 3’

[아이티데일리] 로지텍의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얼티밋이어(ULTIMATE EARS)는 차세대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로 ‘붐 3(BOOM 3)’와 '메가붐 3(MEGABOOM 3)’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얼티밋이어의 스피커는 선명한 저음과 함께 360도 전 방향으로 균일하게 울려 퍼지는 사운드를 전달하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본 제품은 캠핑장, 바닷가, 파티장 등 다양한 환경에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새롭게 선보인 ‘붐 3’와 '메가붐 3’는 얼티밋이어의 균형 잡힌 사운드와 원통형의 디자인을 그대로 유지했을 뿐 아니라, 기존 버전보다 내구성과 편의성이 한층 강화됐다. 기존 제품에서는 IPX7 등급의 방수 기능만 지원했지만, 이번 ‘붐 3’와 '메가붐 3’는 IP67 등급의 방진·방수 성능까지 갖췄다. 최대 1m 깊이의 수심에서 30분간 방수 상태로 버틸 수 있으며, 먼지 많은 외부 환경에서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000회 이상의 버튼 푸시, 텀블, 낙하테스트 등 25가지 이상의 테스트를 거치는 등 내구성도 향상시켰다. 이외에도 물에 넣어도 가라앉지 않고 물 위에 뜨는 플로팅 기능을 탑재해 수영장과 바닷가에서도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원터치로 간편하게 음악을 컨트롤하며 즐길 수 있는 ‘매직 버튼’이 추가된 점도 특징이다. 상단에 위치한 매직 버튼을 통해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고 기기에서 직접 트랙을 재생, 일시 중지 및 건너뛰기를 선택할 수 있는 등 편의성을 더했다.

얼티밋이어 iOS 모바일 앱으로 재설계된 얼티밋이어 붐, 메가붐 앱과 연동하면 매직 버튼으로 애플 뮤직과 디저 내 플레이리스트를 설정하고 원터치로 접속할 수 있다. 더불어 얼티밋이어 앱을 통해 붐과 메가붐 전 라인업을 최대 150대까지 무선으로 연결할 수 있기 때문에 음악과 함께 하는 대규모 파티를 기획하고 즐길 수 있는 파티업(Partyup) 기능을 제공한다.

한 번 충전으로 ‘붐 3’는 최대 15시간, ‘메가붐 3’는 20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한 배터리를 탑재했으며, 두 스피커 모두 이전 제품 대비 향상된 최대 45미터의 무선 블루투스 연결 범위를 지원한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USB 케이블로 충전이 가능한 것은 물론, 별도 구매할 수 있는 얼티밋이어 파워 업(POWER UP) 충전 도크를 사용 시 무선 충전도 가능하다.

‘붐 3’와 ‘메가붐 3’는 패브릭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커스텀 염색 방식의 투톤 컬러로 보는 각도에 따라 색상이 다르게 보인다. ‘붐 3’와 ‘메가붐 3’는 블랙(Night Black), 그린(Forest Green), 블루(Lagoon Blue), 퍼플(Ultraviolet Purple), 레드(Sunset Red), 피치(Seashell Peach) 등 6가지 컬러로 구성되며, 퍼플 컬러는 오는 4월 중 출시될 예정이다.

김대룡 로지텍코리아 뮤직 카테고리 매니저는 “‘붐 3’와 ‘메가붐 3’는 얼티밋이어 고유의 360도 전 방향 사운드와 스타일을 유지하면서도 스피커의 내구성과 편의성을 한층 강화한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본격적인 봄을 맞아 야외활동 시 얼티밋이어와 함께 하면 음악이 주는 즐거움을 만끽하며 색다른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31일까지 네이버에서 ‘붐 3’와 ‘메가붐 3’ 구매 시 2만 원 할인 쿠폰과 파워업 충전 도크(별도 구매시 49,000원)가 제공된다. 또한 포토 상품평 스타벅스 기프티콘 행사 및 추첨을 통해 30만 원 상당의 자전거를 증정하는 등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