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2,000dpi 범위 내 100dpi 단위 마우스 감도 조절 가능

▲ 커세어, ‘하푼 RGB 프로 마우스’

[아이티데일리]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인 커세어(지사장 박재천)는 게이밍에 최적화된 커세어 ‘하푼 RGB 프로 마우스’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19일 밝혔다.

‘하푼 RGB 프로 마우스’는 커세어의 마우스 제품군 중 하나인 ‘하푼 RGB’에서 모티브한 제품으로 게이머들의 정밀한 플레이 위한 고급 추적 기능을 갖췄다. 특히 ‘하푼 RGB 프로’는 기존 제품보다 향상된 해상도 12,000dpi를 지원한다. 또한, 상황에 맞게 200-12,000dpi 에서 100dpi 단위로 마우스 감도 조절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하푼 RGB 프로’는 응답속도 1000hz을 지원하는 고속 USB 인터페이스를 탑재해 게임 중 어떤 상황에도 빠르고 정확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하푼 RGB 프로 마우스’는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6개의 버튼으로 원하는 키의 리매핑, 명령어 지정부터 매크로까지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고 RGB 백라이트를 통해 사용자의 스타일에 맞는 색상과 효과로 설정 가능하다.

외형적으로 손에 맞춘 입체적인 설계와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다. 이는 사용자의 피로감을 낮춰 주며, 정확한 마우스 컨트롤을 가능하게 만들며 편안한 질감이 있는 측면의 고무그립은 사용자의 그립감 만족시킨다. ‘하푼RGB 프로 마우스’는 옴론 스위치(Omron switches)를 장착해 2,000만 번 클릭의 내구성을 보장하며 마우스 바닥면은 부드러운 슬라이드가 가능하도록 PTFE테프론 재질로 구성돼 바닥 표면과의 마찰을 줄여 매끄러운 게임 플레이를 전달해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