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골프 마니아들, 혹은 골프를 제대로 배워보고 싶은 이들의 가장 큰 고민 중 하나는 제대로 된 시설과 정식프로를 갖춘 골프연습장을 찾기 어렵다는 것이다. 물론 회사들이 밀집한 서울 도심에서야 쉽게 찾을 수 있겠지만, 집에서도 가깝고 언제든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곳이면서도 시설과 레슨 퀄리티까지 만족스러울만한 곳을 찾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이러한 이유로 최근 글래드골프 위례점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1 프리미엄 골프레슨이 가능한 것은 물론 현존하는 가장 정확하고 퀄리티가 뛰어나다는 트렉맨4와 KAKAO VX 타석을 갖춰 다른 곳과는 비교 불가한 최상의 골프 컨디션이 가능하기 때문이며 인테리어 디자인은 투웨이브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설계, 시공하였다.

글래드골프의 KAKAO VX(G-Swing) 타석은 정밀한 레이더센서로 타사 대비 정확한 비거리와 데이터를 얻을 수 있다. 일명 마크볼 사용으로 스핀 양 페이스면각이 열렸는지 닫혔는지 여부까지 정확히 나올 정도인데다가, 최신 버전으로 꾸준히 업데이트하고 있어 항상 쾌적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전용 어플을 갖추고 있어 연습현황, 샷 분석, 굿스윙 영상에 이르기까지 나만의 골프 정보를 다각도로 보유하고 분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글래드골프 위례점은 타이거우즈 장비로 유명한 트랙맨4에 대한 교육을 항시 진행해 최상의 레슨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한국프로골프협회 소속 프로 라이센스를 가진 프로들이 10여년 동안 쌓은 경험 및 유명 프로와 코치에게 레슨 받았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필드와 스크린 가릴 것 없이 최적의 스윙을 만들어준다.

KPGA, LPGA 프로의 1:1프리미엄 레슨은 100% 사전예약제로 진행되며 회당 40분에 걸쳐 원포인트 레슨으로 이루어진다. 만약 망설여진다면 직접 체험해본 뒤 레슨여부를 결정할 수 있으며 쿠폰제, 기간제 등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현재 헤드프로인 이상훈 프로는 volvik 및 글래드골프 스윙모델이기도 하며 PRO FITTER 이상훈씨가 클럽피팅을 맡고 있다. 글래드골프 위례점은 골프레슨과 클럽 피팅을 함께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바쁜 현대인에게는 꼭 필요한 시스템이라고 글래드골프 관계자는 밝혔다.

위례의 가장 중심인 중앙타워 9층에 위치한 글래드골프 위례점은 800대 이상의 주차가 가능하며 3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하다. 스타렉스리무진, 카니발하이리무진 등 대형 차량도 주차할 수 있다. 글래드골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전화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