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쇼램에서 함께 놀고, 함께 벌고, 함께 즐겨 보자."

[아이티데일리]라이브 방송 랭킹파워 블록체인 소셜미디어 쇼램 플랫폼 서비스가 오는 5월 5일 5시 55분 55초에 시작된다.

쇼램 플랫폼은 다양하고 차별화된 기능들로 구성되어 있는 보상형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소셜미디어 플랫폼이다.

 

쇼램에서는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큐레이터 모두에게 쇼콘으로 보상이 이루어지고 보상받은 쇼콘은 쇼램의 온-오프라인 시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을 통한 제품판매를 원칙으로 높은 신뢰성을 가진 양질의 컨텐츠 제공이 가능한 동시에 판매자 및 구매자 양방향 소통, 쇼콘 공유, 상호 수익창출을 실현할 수 있어 판매자 및 구매자 모두 자발적 참여가 가능하다.

즉 판매자는 제품 홍보를 위해 시청자를 모으는 방법으로 자신이 보유한 쇼콘을 시청자에게 무상 지급하는 이벤트를 할 수도 있다. 시청자들은 무상 지급받은 쇼콘으로 판매자의 제품 구입도 가능한다.

또 쇼램에서의 영상이나 라이브 방송에는 실시간 랭킹이 나타난다. 영상이나 라이브 방송으로 제품 판매뿐만 아니라 자신의 끼를 보여주고 실시간으로 순위가 매겨져 전문 쇼래머로 인정을 받을 수 있다.

쇼램에서는 이들 전문 쇼레머들 중 세계 최고의 쇼래머를 직접 발굴, 캐스팅, 투자에 참여하여 SNS K-스타와 함께 전 세계에 한류 콘텐츠를 수출하는 데 기여한다는 구상이다.

100여 개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하여 윌드베스트 글로벌오디션을 쇼램을 통해 진행하여 블록체인 기반의 투표를 통해 우승자와 우수창작자에 대한 사업 발굴로 글로벌오디션전문 SNS로 발전시켜 나간다는 전략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