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최대 5% 금리 ‘T 하이파이브 적금’ 출시

기사승인 2019.05.27  16:40:22

공유
default_news_ad1

- 핀크, DGB대구은행과 협력…SKT 이용자 누구나 가입 가능

   
▲ SK텔레콤이 ‘T 하이파이브 적금’을 출시한다.

[아이티데일리]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은 핀크, DGB대구은행과 손잡고 고객에게 최대 5%의 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고금리 적금 ‘T 하이파이브(high5) 적금’을 오는 2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T 하이파이브 적금’은 만 19세 이상 SK텔레콤 이용자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가입 희망자는 굳이 은행에 가지 않아도 스마트폰에 핀크 앱을 다운받은 후 ‘T 하이파이브’ 적금 상품을 선택하면 가입이 가능하다. SK텔레콤은 고금리를 제공하는 ‘T 하이파이브 적금’ 출시를 통해 고객의 건전한 자산 형성 활동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디지털 금융 생활 활성화에 앞장선다는 전략이다.

SK텔레콤 이용자는 ‘T 하이파이브 적금’을 통해 일반 적금 두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T 하이파이브 적금’ 가입자는 기본 금리 2%에 SK텔레콤 고객 우대금리 2%를 통해 최소 4%의 금리를 받을 수 있으며, 이동전화 5만 원 이상 요금제 이용 시 1% 캐시백이 추가된다.

실제로 납부하는 이동전화 요금이 5만 원 미만이라도 할인 전 요금이 5만 원 이상이라면 1%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대금리 제공은 신용카드 발급, 자동이체 계좌 신청 등의 다른 조건 없이 19세 이상 SK텔레콤 이동전화 이용자라면 누구나 1인 1계좌 가입이 가능하다.

월 불입금액은 5만 원, 10만 원, 15만 원 중 선택이 가능하고 만기는 1년, 2년 중 선택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T 하이파이브 적금’ 출시를 기념해 적금에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연 1%의 캐시백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7월 31일까지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00명에게 추가 1% 캐시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군인 장병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SKT의 군 장병 요금제인 ‘0히어로’를 이용하고 ‘T 하이파이브 적금’에 가입한 고객 중 선착순 5,000명에게는 1%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급하는 ‘T 하이파이브 0히어로’ 캐시백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명진 SK텔레콤 MNO사업지원그룹장은 “SK텔레콤은 지난해 ‘T건강걷기’를 통해 통신요금 할인과 고객의 건강관리라는 혜택을 함께 제공한 데 이어 이번 ‘T 하이파이브 적금’ 출시로 금융 분야에서도 새로운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5G 시대를 맞아 다양한 분야에서 제휴 기반의 새로운 고객 혜택 프로그램을 적극 발굴해 고객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정수 기자 kjs0915@itdaily.kr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