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데이터센터 현대화 컨퍼런스 2019’ 개최

기사승인 2019.07.05  14:55:23

공유
default_news_ad1

- 차세대 데이터센터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구현 전략 등 IT 혁신 전략 소개

   
▲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이 부산서 ‘데이터센터 현대화 컨퍼런스 2019’를 개최했다.

[아이티데일리]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정태수)는 3일 ‘데이터센터 현대화 컨퍼런스 2019’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데이터센터 현대화 컨퍼런스 2019’에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차세대 데이터센터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구현 전략 ▲스마트시티의 성공을 위한 영상솔루션 활용 방안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를 위한 블록체인 구축 전략 ▲데이터 보호 및 효율화를 위한 스토리지 활용 방안 등을 발표했다.

특히, 하이퍼 컨버지드 인프라(HCI) 솔루션을 활용한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 센터(SDDC) 구현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로의 확장까지 단계별 전략을 제시했다. 더불어 차세대 데이터센터를 구축하기 위해 준비 중인 고객들을 위해 비즈니스 및 인프라 민첩성 확보를 통한 차별화된 데이터센터 혁신 전략등도 함께 소개했다.

이어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관심도 높은 주제인 ‘블록체인’, ‘스마트시티’, ‘데이터 보호 전략’ 등을  선정해 IT 담당자들이 고민하고 있는 현안들에 대한 솔루션을 공유했다. 이 가운데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구현하기 위한 준비 사항 및 솔루션 활용 방안, 컨설팅 사례 등을 공유, 해결책을 제시했다.

컨퍼런스에서 부산 지역 고객들에게 영상 전용 컨버지드 플랫폼 ‘HVMP(Hitachi Video Management Platform)’ 등 히타치 밴타라의 스마트시티 포트폴리오를 활용한 인프라와 서비스들의 지능화 및 이를 통한 공공 안전과 데이터 기반의 효과적인 의사결정 지원 전략에 대해 강조했다.

정태수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대표이사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과 히타치 밴타라가 보유하고 있는 데이터 관련 최신 IT 기술력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차세대 데이터센터로 나아가는 비전을 제시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사항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기업이 디지털 비즈니스 혁신을 선도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재현 기자 pajh0615z@itdaily.kr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