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룩센트, 기업가치 개선 자문 서비스 ‘맞손’

기사승인 2019.09.10  23:50:07

공유
default_news_ad1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통한 기업가치 개선으로 신규 비즈니스 기회 창출

   
▲ SAP와 룩센트가 기업가치 개선 자문 서비스 제공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아이티데일리] SAP코리아(대표 이성열)는 룩센트(대표 오승목)과 기업가치 개선 자문 서비스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잠재적인 성장 가능성과 사업기회를 발굴, 실현 및 확대하기 위해 협력한다. 기업의 운영 혁신 및 전략 수립을 통한 기업가치 개선을 위해 각 사의 전문 분야를 활용하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한 기업가치 개선 사업 기회를 발굴하기 위해 협력한다는 방침이다.

주요 협력 내용은 ▲기업가치 개선을 위해 제공하는 운영 혁신 분야에 ‘SAP S/4HANA’ 등 비즈니스 솔루션 활용 ▲기존 및 잠재 고객의 기업가치 개선 전략 수립 시 룩센트의 노하우 및 전략 방법 적용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한 기업가치 개선 사업 발굴을 위한 공동 마케팅 및 사업 진행 상호 협력 등이다.

오승목 룩센트 대표는 “기업용 SW 분야에서 업계 선도적인 전문성을 갖춘 SAP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며, “룩센트는 ‘SAP S/4HANA’를 포함한 여러 비즈니스 솔루션을 활용해 더욱 효과적으로 기업가치를 개선하고 내재화 해갈 것이며, 오퍼레이션뿐만 아니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한 추가적인 밸류를 만들어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성열 SAP코리아 대표는 “기업가치 개선의 전 부문에서 탁월한 노하우를 갖춘 룩센트와 공동 사업 노력을 공식적으로 확대하고, 양 기관의 사업에 디지털 변혁을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할 것”이라며, “다양한 산업군에 속한 국내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성수 기자 kimss56@itdaily.kr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