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이메텍, '전기요' 전주 대비 판매량 증가

기사승인 2019.11.08  16:08:40

공유
default_news_ad1
   
 

[아이티데일리]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이메텍 전기요가 기온이 영하권으로 떨어지면서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으며 11월 2주차 전기요 판매량이 전주 대비 40% 증가했다고 밝혔다. 

업체 측은 판매 증가 원인으로 빨라진 추위와 가파르게 떨어진 기온에 놀란 소비자들이 겨울 초입부터 미리 난방용품을 구입하기 시작한 것으로 분석했다. 

이탈리아 현지에서 100% 생산되는 이메텍은 이후 3대를 이어온 장인 정신과 이메텍만의 기술력으로 국내외 소비자로부터 사랑 받고 있다. 

특히 이메텍 전기요는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것이 돋보인다. 최근 이슈가 된 발암물질 '라돈'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국가공인 시험기관 KOTITI(코티티) 시험연구원을 통해 라돈 및 방사성물질 불검출을 확인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소비자들이 난방가전 구매 시 안정성을 중요한 구매요소로 보는 만큼 저온화상, 과열 등 만일의 사고에 대비해 안전시스템을 구축했다. 이메텍 안전시스템은 정해진 일정시간이 경과하면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해준다. 

5중구조로 된 열선을 사용하여 장기간 사용해도 튼튼한 수명을 자랑하며, 제품 사용 시 발생하는 전자파를 억제해준다. 이탈리아, 독일, 대한민국에서 전자기장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메텍 전기요는 100% 순면 원단 및 유해 물질로부터 안전성을 인증 받은 Oeko-Tex 국제 인증 소재를 사용했다. 제품과 온도조절기를 분리해 세탁기 사용 및 물세탁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그 밖에 숙면을 돕는 기능도 우수하다. 이메텍만의 특허 기술인 '인텔리히트(Intelliheat)' 기능을 탑재, 외부 온도 변화를 감지해 사용자가 설정한 온도를 유지하여 편안한 수면을 돕는다. 바닥 부분에 ‘안티 슬립(Anti-slip)’ 기능을 적용해 수면 시 뒤척임에도 움직이거나 흐트러지지 않아 최적의 안락함을 제공한다.

이메텍의 공식 수입원 ㈜게이트비젼 김성수 대표는 “겨울 추위가 일찍 찾아오면서 이메텍 전기요에 대한 문의와 판매가 늘고 있다”며 “안전성은 물론 디자인과 숙면을 도와주는 기능,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민아 기자 @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