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our Chain, 베트남 블록데이 행사 참여…프로젝트 발표

기사승인 2019.12.20  18:06:44

공유
default_news_ad1
   
 

[아이티데일리] 지난 11월 30일, 베트남 호치민 Pullmoon Hotel에서 ’Korea Vietnam Blockchain Day‘가 개최됐다. 베트남은 2018년 경제성장률 7% 이상의 개발도상국으로, 기존 산업에서 빠르게 블록체인 기반 프로젝트를 구현하고 있는 시장이다. 

이번 행사는 베트남 호치민 소재의 Viko Capital이 주관, 핑스톤 컴퍼니 주최로 베트남 블록체인 업체 및 크립토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다양한 국제 청중 및 법률전문가, 기업가, 기술 및 과학 전문가 등의 국제 연설자 컨퍼런스 발표가 진행됐다.

글로벌 관광 및 생태계 플랫폼 ‘BTour Chain'는 이날 행사에 참여, 자체 프로젝트를 발표했다. 행사에는 BTour Chain 외에도 베트남 블록체인 현지진출을 준비 중인 다수의 업체들이 참여해 블록체인 산업의 미래 지향 주제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다.

특히 BTour Chain 고진석 유럽대표는 자체 프로젝트 및 비즈니스 모델 등을 소개, 베트남 지역 및 국제 프로젝트의 뛰어난 블록체인 제품에 대한 투자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토큰&보상 에코시스템, 베네핏, 기술 소개, 토큰 세일 플랜 등을 공개했으며, BTour Chain 팀& 어드바이저를 소개하고 로드맵을 알렸다.

BTour Chain은 여행자가 송금, 환전, 비행 및 여행패키지 예약, 음식 및 숙박시설 등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는 기업이다. 세계 관광 산업을 4차 산업혁명 기술로 옮기고 사회 재활을 촉진하는 투어 생태계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우리는 관광산업과 관련, 블록 체인과 빅 데이터 기술을 기반으로 한 관광 생태계 조성을 위한 시스템을 이미 보유하고 있다”라며, “기존 인프라를 사용해 전략적으로 BTour 토큰을 배포, 사용자에게 이익을 주는 네트워크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민아 기자 @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