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코리아, 웨어러블 라인업 확대…시장 공략 본격화

기사승인 2020.01.17  14:56:45

공유
default_news_ad1

- 웨어러블 액세서리 전담 사업부 신설 등 제품군 확대 나서

   
▲ 슈피겐코리아가 웨어러블 라인업을 확대하면서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

[아이티데일리] 슈피겐코리아(대표 김대영)는 웨어러블 시장 성장세에 발맞춰 웨어러블 액세서리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무선 이어폰이 대중화되면서 들고 다니지 않고 착용하는 형태인 웨어러블 부문의 시장 성장세와 함께 관련 액세서리 시장도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슈피겐코리아는 에어팟, 에어팟 프로, 갤럭시 버즈 등 ‘완전무선이어폰(Totally Wireless: TWS)’의 주요 제품들을 중심으로 다양한 형태의 전용 케이스를 발 빠르게 선보이며 웨어러블 액세서리 시장 선점에 나섰다.

슈피겐코리아는 2018년에 전담 사업부를 신설하고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를 활용해 착용감과 보호력을 높인 제품을 개발했으며 특히 러기드아머, 터프아머 등 기존의 슈피겐 베스트셀러 케이스를 웨어러블 액세서리 제품에 적용한 상품군을 출시했다.

이 외에도, 슈피겐코리아는 비츠 바이 닥터 드레의 ‘파워비츠 프로’와 자브라 ‘엘리트 75T’의 전용 케이스도 출시했다. 자브라 ‘엘리트 75T’ 전용 케이스는 슈피겐코리아와 자브라의 첫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최적의 두께로 기기와 케이스의 일체감을 제공하며 그립감 또한 뛰어나다.

국봉환 슈피겐코리아 국내총괄 사업부문장은 “슈피겐코리아는 웨어러블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웨어러블 음향기기뿐만 아니라 애플워치, 갤럭시 워치, 핏빗 등 웨어러블 상품군 전체로 제품군을 강화해나가고 있다”며 “스마트폰 액세서리 업계 리딩 브랜드 ‘슈피겐’이 보유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웨어러블 시장 안에서도 양질의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슈피겐코리아는 지난 2일 오디오 및 사운드 솔루션 선두주자 자브라(Jabra)와 공식 리셀러 계약을 채결했다. 이로써 올해부터 슈피겐코리아 직영점에서 자사 브랜드 제품 및 자브라의 ‘엘리트 75T’를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청음 또한 가능하다.

박재현 기자 pajh0615z@itdaily.kr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