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주최 '일하기 좋은 SW전문기업 시상식’ 에서 수상

▲ 엠투소프트는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주최로 최근 개최된 '일하기 좋은 SW전문기업 시상식'에서 경영진 리더쉽 부문에 선정됐다. 전승민 대표(왼쪽에서 두번째)가 수상 후 다른 수상자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이티데일리]엠투소프트(대표 전승민)는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주최로 1월15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개최된 '일하기 좋은 SW전문기업 시상식'에서 경영진 리더쉽 부문에 선정됐다.

직원간 소통하며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이념을 갖고 있는 엠투소프트는 최고의 자산은 ‘엠투인’이라는 경영진의 리더쉽을 바탕으로 일하기 좋은 회사를 만드는데 주력해왔다.

기업 구성원인 엠투인의 개인역량 강화를 위해 매월 일정 비용을 지원해 전직원에게 다양한 자기계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 역량 강화를 위해 매년 해외 전시회에 참가하고 있으며 일본 현지 법인 ‘일본엠투소프트’와 협력해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정기적으로 일본을 방문, 상호 문화와 비즈니스 환경 체험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 모든 직원의 워라벨을 위해 탄력 근무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여직원의 출산에 의한 경력 단절이 발생하지 않도록 출산휴가 및 육아 휴직 제도는 물론, 육아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탄력 근무 및 자택 근무 제도도 실시하고 있다. 신입사원 및 입사 초기 사원을 위해 청년내일채움공제를 지원하며, 서로간의 소통과 유대관계 향상을 위해 다양한 사내 동호회와 사우회를 운영 및 지원하고 있으며, 7월 창립기념일과 12월 송년회 때, 우수, 모범사원 등을 선발 포상하며, 자격증 취득 등 자기계발 우수자에 대해서는 더 높은 동기 부여를 위해 상품 및 포상금을 지급하고 있다.

전승민 엠투소프트 대표는 “회사 구성원인 엠투인이 자기계발을 위해 스스로 노력하고 성장하여 꿈을 이룰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투자를 확대,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엠투소프트는 2001년 설립된 웹 리포팅과 전자문서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엠투소프트는 설립 후, 다양하게 변화하는 고객 업무 환경과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웹 리포팅 솔루션의 지속적인 버전과 전자문서 솔루션 ‘크로닉스 스마트 폼’, HTML5 기반 ‘크로닉스 차트’, HTML5기반의 영상협업 서비스 ‘엑스핑커 커뮤니케이션’ 등의 신제품을 발표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